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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시그넷시스템] 올해는 전기차본격성장의 원년
글쓴이 : 2016년은 작성일 : 2016-01-17 01:54:40 조회수 : 3116       추천수 : 19
38stock.co.kr

저유가로 전기차시대 도래가 더딜 것으로 예상했지만 통계를 보면 전세계 국가들의 친환경정책에 영향받아 지속적으로 전기차가 늘어나고 있음은 확인된 사실입니다.
각국의 자동차업체들마다 폭발적인 전기차 양산을 서로 눈치만 보면서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었는데 작년말 폭스바겐사태가 그 단초를 제공했고 이제 본격적인 친환경전기차 양산시기가 도래됐다고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주행거리가 짧았던 배터리문제도 상당한 거리로 개선이 되고 있고 이 부분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선되면서 전기차 대중화시대를 촉진하게 되겠지요.
다만, 아직 사회적 인프라 즉 충전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다는게 전기차의 대중화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상황이죠.
그리고 그건 시그넷시스템에겐 본격적인 성장기가 도래하였다는 강력한 신호인 것이고요.

이곳 주동방에 자주 출몰하여 무선충전 운운하던 고약한 안티가 요즘 들어 모습을 나타내고 있지 않은데, 신경쓸 하등의 이유가 없습니다.
충전효율과 안전문제 과금문제 충전시간 고비용문제등등 해결해내야 할 과제들이 아직 산더미처럼 많을 뿐더러 대중화된다고 할지라도 무선충전도 완속충전처럼 시장의 한 갈래일뿐 급속충전기에 타격을 가할 분야는 되지 못합니다.
충전시장은 급속충전에 답이 있는 것이지 완속은 기술장벽이 낮고 경쟁이 심합니다.
피앤이솔루션이니 코디에스니 충전기 만드는 장내 업체들 유망주라고 높은 per를 적용받고 있지만 시그넷 충전기에 비하면 허접합니다.
이미 국내에선 독보적인 수주력을 입증하고 있을 뿐더러 세계수출에 글로벌 점유율까지 앞으로 시그넷은 폭발적인 성장을 앞에 두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지속적 안티에도 불구하고 12월 중순이후부터 계좌대체 수량이 어느 날엔 10만주도 넘을 정도고 꾸준히 수만주 상당 거래가 있었던걸 확인했습니다.
감히 추측컨데 안티를 통한 물량확보가 있어 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들게 됩니다만, 희망사항일까요? 왜 거래가 많았음에도 주가는 50원띠기 100원띠기 그랬을까요?? 누르면서 잡아댔나?? 궁금합니다...

어떻든 제 생각에 올해 시그넷은 급속충전기분야에서 의미있는 대폭성장의 원년이 될것이라 봅니다.
잠깐 조정중인것 같지만 어느 순간 폭발적으로 주가가 쳐 올려질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상장을 스펙으로 하니 뭐니 말씀들 많은데 그건 회사가 펀딩규모등을 놓고 고민해 봐야할 문제겠지요.
기존 주주들을 생각하면 주가 희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발행수량을 최대한 줄이면서 상장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려면 밸류에이션을 높여야 하겠지요.
그건 매출이나 이익규모에서 답을 찾아야 하는 거고요. 회사가 그 최적기를 찾겠지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올해 실적이 그 답을 줄것이라고 봅니다.
올해 실적으로 상당한 밸류에이션 업그레이드가 가능할 것입니다.
그렇게 보면 상장은 최소한 올해말에서 내년중엔 상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시그넷이 고주가를 형성하고 달리는 것을 꿈꿉니다. 그리고 그것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믿고 있죠.
올해 실적을 확실히만 보여준다면 성장주로서 고per가 가능합니다.
시총 1조클럽이 하루빨리 이루어지길 고대합니다. 아직 시총 500억도 안되는 회사에 꿈이 야무지죠?? ㅋㅋ 꿈꾸는데 돈 안듭니다.  
시총 1조 된다면 대충 10만원은 넘겠군요.
10만원... 싼거 아녀?? 라는 말도 나올만큼 성장하기를 빌고 빕니다. 그냥 허접한 개인적인 희망사항으로 끄적여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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