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하기   닫기 www.38.co.kr
2025년 05월 16일 09:49 이창섭 기자


애플 이용자라면? 토스·네이버페이로 앱스토어 이용 간편하게



토스는 토스페이를 애플 서비스 결제 수단으로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으로 앱 스토어, 애플 뮤직, 애플 TV, 애플 아케이드, iCloud 저장 공간 등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도 이날부터 국내 애플 서비스에서 간편 결제를 지원한다. 각종 애플 서비스 결제에서 Npay 포인트·머니를 지불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토스페이는 사전에 카드·계좌를 등록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다. 토스페이로 이용자는 더 간편하고 안전하게 애플 서비스 구독과 구입을 할 수 있게 됐다.

애플 계정에 토스페이를 연결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기 설정에서 결제 및 배송을 선택, 결제 방법 추가에 토스페이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iOS에서 토스페이를 활용해 빠르고 원활하게 결제하고 손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페이가 애플 주요 결제 수단으로 추가되면서 더 편리하고 안전한 토스페이 결제 경험을 더 많은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용자 중심으로 간편결제 경험을 확대하면서 글로벌 플랫폼인 애플 서비스 결제 지원은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고 말했다.

사용자는 또 애플 계정 페이지의 '지불 방법 추가'에서 Npay를 선택한 후 네이버 ID와 계정을 연동해 Npay를 지불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다. 애플 계정에 연동된 아이폰, 아이패드, 맥 등에서 한 번의 등록 과정을 거치면 보유한 모든 애플 기기에서 Npay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Npay는 안전한 결제 환경을 제공한다. 연결된 계좌를 통해 충전한 Npay 머니 뿐만 아니라 결제·프로모션을 통해 적립한 Npay 포인트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Npay 관계자는 "Npay는 다양한 결제처에서 쉽고 간편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안전한 결제를 지원해왔다"며 "더 많은 곳에서 Npay 간편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창섭 기자 thrivingfire21@mt.co.kr


키워드림론 최대 4배 주식자금 & 고금리 대환상품 한도 오픈! (1644-6960)


[무료운세] 믿어야 돼 말아야 돼? 종목매수전에 믿고보는 "오늘의 운세"






[파워 인터뷰]





매수전에 점 부터 보고 가실께요 -> 오늘의 운세 [복채무료]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린트하기   닫기 www.38.co.kr